본문 바로가기

감성The하기/독서꽝의 외침

[책] 하상욱 - 서울 시







SNS로만 접하던 하상욱 시인의 시집을 드디어 책으로도 접하게 되었습니다!
한손에 딱 잡히는 크기의 책이고, 무엇보다 중독성이 강해서 한 번 잡으면 
앉은 자리에서 후다닥 다 읽게 된답니다^^ 웃으라고 주변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은 책이네요~


애니팡이 한창 국민게임으로 떠올랐을 무렵, SNS을 통해 정말 공감가는 짧은 시가 퍼졌었죠!!!
저도 그때 하상욱 시인을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서로가
소홀했는데


덕분에
소식듣게돼


-하상욱 단편시집 애니팡 中-







이미 많은 이슈가 되었던 작가소개, 작가의말, 그리고 목차까지ㅋㅋㅋㅋㅋ
하상욱 시인의 트위터 팔로워인 저는 평소에도 멘션을 보며 감탄하곤 한답니다!!!
얼른 다음 책도 나왔으면 좋겠네요^_^;







그럼 지금부터 제가 이 책을 보면서 공감된 글이나 피식하게 된 시들을 공유해볼게요~
이미 SNS를 통해 본 시들은 제외하고 책을 보며 새롭게 접한 시들 중에서 선별해봤습니다!


여기에 있는 시들은 극히 일부니까, 더 궁금하시면 책 보시길 바래요ㅎㅎ






















서울 시

저자
하상욱 지음
출판사
중앙북스 | 2013-02-10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단 두 줄의 짧은 글을 통해 SNS 10만 유저의 머리와 가슴을...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