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끄)적/독거인의 삶

Cheer up, 7월 up!











- 각성제타임




7월 첫날부터 각성제와 만났다

덕분에 헤어지고 돌아와 전반전의 각성타임을 잘 가졌다

세상 참 넓다는 것을 알면서도 알고 싶지 않은 듯 살았던 것 같다

메모를 보니 전반전 나 자신한테 주고 싶은 점수로 0점을 썼구나

박하다 박해~_~

오키, 후반전은 영점 조절 잘할테다ㅎㅎ









- 맥주에 대한 경례




170705~ 

주니어컵이 취소결정이 나면서 멘탈케어가 필요한 주였다

퇴근하고 꼭 1일 1맥 했던ㅠㅠㅠㅠ

개인적으로 1년 중 가장 기대했던 거라 데미지가 컸던 모양이다

새롭게 하고 싶은 것들도 있었어서 아쉽기도 했고 말이지

정유라법... 나비효과라는 게 이런건가 싶었다

이미 진행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취소에 따른 여러 리스크가 발생해서

물론 뜻하지 않게 경험한 것들도 있었다


어쨌거나 나를 잘 다독여준 그 주,

맥주에 대한 경례 피쓰!










- 남한강프리덤2




3일간의 출장을 보내면서 한적한 곳에 있다보니

이런 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된 시간이었다

음.. 뭔가 나와 내 주변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만든 시간?

'지금도 매일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며 살아야지라고 다짐했다

얍얍 화이팅!



출장 후 남한강프리덤3을 맞이하기 위해

입찰을 준비하면서 여러 자료조사를 하기 시작했다

기획단계부터 컨셉을 더 새롭고 명확하게 하고 싶었다

공개입찰로 바뀐 건 분명 변화를 원했을테니 말이다

아예 새 집을 짓고 싶은 마음이 컸건만

기둥 뽑지 말자하시니 내부 인테리어만 바꾸는 정도가 되었다



분명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을테니ㅎㅎ

그 말 믿고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했다

꼭 집들이 할 수 있기를!

남한강프리덤, 가을에도 렛미두잇어겐~~ㅋㅋㅋ











- 연트럴파크




멀어서 1년에 몇 번 갈까말까한 곳이었거늘

먹깨비와 작정한 게 있어서 정붙이게 됐

재미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았다

물론 맛있는 공간들도 많더군

이번주도 좋았어 굿굿












- 그린팩토리




내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

몇 달만에 갔는데 역시는 역시라고 주말 이틀을 여기서 살았다

여러 잡지들을 보면서 마음도 몽글몽글 해지고

복잡했던 머리도 싱싱해져서 돌아왔다



즐겁기 위해 필요한 것은 역시 몸과 마음의 건강인 것 같았다

리프레쉬의 중요성을 잊지말고 

나만의 시간을 소중하게 지켜야지

라고 생각해서 이날 건강음료며 종합비타민을 바리바리 사왔다




엄마왈 : 옳지ㅎ 잘했다












- 비




하늘에 무슨 일이 생긴 게 분명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비가 억수로 쏟아졌던 날들이 많았던 7월

비가 오는 게 싫은 건 아닌데 잠들기가 힘들어서

밤에 긴 시간동안 내리면 골치다ㅠ_ㅠ

쓸때없이 빗소리에 집중하게 돼서 계속 듣느라 잠이...

결국 둘 중 하나가 된다

나도 모르게 지쳐 잠들거나, 말똥하게 아침을 맞거나^^...



이번 장마 때 찐하게 내린 비를 보며 했던 생각,

비는 사람들이 얼마나 짜증날까?

아니 오라고 할 땐 언제고, 와주니깐 또 너무 왔다고 난리여^^; 

그래, 비도 열받아서 그렇게 퍼부었나보다ㅎㅎ













- 좋지아니한강





같으면서 다른 느낌

다르면서 같은 느낌

비가 오지 않는 이상은 매주 가는 곳 한강

매주 가는 같은 곳이지만

매주 다른 생각을 하게 한다



일단 오늘 한 생각은

으아~ 너무 시원하고 좋은 밤이라는 것과

매미가 너무 세차게 운다는 것과

초소형 날파리드론들이 확실히 줄었다는 것ㅎㅎ

라디오에선 10월까지 덥다고 했는데

여름이 가고 있는 건가 싶었다

무튼, 오늘도 좋아한강:)









어려운 것을 쉽게

쉬운 것을 깊게

깊은 것을 유쾌하게



이상 남은 8월의 마음다짐 끝~~




반응형

'흔(한끄)적 > 독거인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 둔촌(feat.이사갬성)  (0) 2017.12.25
집순이의 2017 추석  (0) 2017.10.09
Head up  (0) 2017.09.23
좋은 만큼 쏜살 같던 6월  (0) 2017.07.23
BLUE MIND, BLUE LIFE2  (0) 2017.07.16
worry worry 5월이  (0) 2017.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