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끄)적/말 잘하기? 잘 말하기!

꿀잼! 핵잼! 코믹컬 '드립걸즈' 후기










친구와 함께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4를 보고 왔어요. 전부터 보고 싶었는데 벌써 시즌4까지 왔더라고요.
<드립걸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있는 CGV신한아트홀에서 열리고 있고
여러 예매사이트가 있는데 전 쿠팡에서 예매했답니다








골드팀, 블루팀, 레드팀 이렇게 각각 4명씩 총 12명의 개그우먼들이 드립걸즈 멤버인데
제가 보러 갔던 날은 레드팀이 공연한 날이었어요^^


드립걸즈 티켓이 있으면 타임스퀘어에 있는 음식점 혜택이 있는 곳들이 있어서
저희는 티켓가지고 제일제면소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메뉴 하나를 무료로 먹었어요ㅎㅎ

  







시간이 다가와서 입장을 했는데, 홀이 생각보다 컸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커플들도 많았고, 중년의 아주머니 아저씨들도 많이 계셨어요ㅎㅎㅎ
이런 저런 드립들이 난무해서 만난지 얼마되지 않은 커플들 보단 다 내려놓고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친구끼리 보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암튼 진짜 너무 웃겨서 미쳐버리는 줄 알았어요. 준비된 멘트들 뿐만 아니라 관객참여형이다 보니까 그 상황에서만 나올 수 있는 애드립이 있는데 그런 것들까지 너무 웃겨서 레드팀 4명의 개그우먼한테 완전 반하고 왔어요. 너무 웃겨서 배 아프고 광대도 아팠어요.


확실히 방송이 아니라서 상상을 초월하는 드립들이 난무했답니다. 
다른팀들 공연은 어떤지도 궁금해서 또 보고 싶은데 나중에 다른팀 공연으로도 꼭 보려고요!
지금 가을맞이로 할인기간이기도 하니까 끝나기 전에 보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꿀잼! 핵잼!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