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2021년을 긍정적 변화의 기회로 만들기 위한 #OpenToBetter 캠페인입니다!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예측 불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코카콜라는 더 나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해요.
코카콜라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캔을 캔버스 삼아서
새로운 계획과 약속, 자신만의 목표 등을 디자인하는 것인데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측은
"사람들이 더욱 열린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창의력으로 영감을 불어넣고 싶다"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해 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두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도전을 시작할 때"라며
"우리 모두는 더 나은 삶을 위해 마음을 열 수 있다. 여려 분은 더 나은 삶을 위해 어떻게 마음을 열 것인가를 생각해야 한다"라고 전했는데요.
참여형 캠페인으로 제품을 활용해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단순할 수 있지만,
지금의 코로나19 상황과 연말이라는 시기를 고려하면 이런 캠페인은 참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출품작들은 향후 코카콜라의 소셜과 디지털 마케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전세계인들의 인사이트를 또 어떻게 잘 담아낼지 기대가 되네요:)
'오픈 투 베터'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GIF, 최대 1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형태로
공유 가능한 창작물을 3~5개 제작하면 되는데요.
모든 디자인은 창의적이면서도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코카콜라 캔을 포함해야 합니다.
- 접수 마감일은 2021년 1월 4일
- 심사기준 : 창의성 30%, 독창성 30%, 주제 이해도 30%, 실현 가능성 및 달성 가능성 10%
- 상금 : 선정 작품들 각각 2500파운드(한화 약368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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