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서랍/Sport Marketing

울산 현대, 캔커피맵핑 및 바디페인팅 등의 이색홍보



사진=울산 현대.



울산 현대는 지난 4월 중순에 울산대학교를 방문해 중간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습격했습니다!!
이 습격이벤트에서 캔커피와 방석 및 팬다이어리 등의 깜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캔커피에는 센스 넘치는 스티커를 붙였네요^^
이근호 선수와 곽태휘 선수를 주인공으로 '시험 대박나고 경기보러 안오면 아니아니~아니되오~'라는
개그콘서트의 유행어를 삽입해 놨네요ㅎㅎㅎ

울산 현대가 준비한 선물은 이틀 간 약1천여명의 학생들에게 지급됐다고 합니다.


사진=울산 현대.



또한 시내 번화가를 찾아가 바디페인팅을 통한 홍보도 시도했습니다.
울산하면 철퇴축구인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바디페인팅에 구단의 이미지인 철퇴와 엠블렘을 컨셉으로 했네요!

먼저 지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캔커피이벤트 같은 경우,
소박하지만 시험기간에 그 선물을 받은 대학생들에게는 큰 힘이 됐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바디페인팅 역시 울산의 번화가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이렇게 지역밀착형 이색홍보들이 꾸준히 진행된다면 팬심잡기에는 전혀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