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3년 된 동영상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동영상을 2년전에 처음 접했었는데
그때 너무 감동받아서 한동안 입을 못 다물었답니다^^;
지금까지도 잊지 못하고 있고, 여전히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례랍니다!
전설의 하이네켄 소셜마케팅(레알vs밀란)
맥주회사 하이네켄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리는 시간에 맞춰서
연인, 친구들의 약속을 연주회로 잡게 하는데요.
당연히 남자분들은 몸은 연주회에 있지만 마음은 챔스결승에 향해 있겠죠?
다들 지루해 하는 가운데................ㅎㅎ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영상 보시는 게 빠르실 것 같네요^^
반응형
'아이디어 서랍 > Sport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사스 레인저스의 '다르빗슈 유' 버거 출시! (0) | 2012.05.25 |
---|---|
울산 현대, 캔커피맵핑 및 바디페인팅 등의 이색홍보 (0) | 2012.05.25 |
광주FC, 유니폼에 이름 대신 트위터계정 넣다! (0) | 2012.05.25 |
메이저리그에서 매년 Mother's Day를 기념하는 이벤트 (0) | 2012.05.24 |
고교 마라톤대회의 가슴뭉클한 소셜이벤트!! (0) | 2012.03.22 |
KGC의 스페셜 유니폼 2탄, 신년 유니폼!! (0) | 2011.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