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북현대
전북 현대의 스킨십 마케팅
전북 현대 선수들이 전주상업정보고와 전주사대부고를 찾아서
전주상고에서는 사인회를, 전주사대부고에서는 배식봉사를 했다고 합니다.
사인회나 배식봉사 정도는 어느 구단이나 다 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대상(고등학생)에 주목하고 싶네요~
전주상고는 지난해 4월 서포터즈 모임을 구성해 홈 경기때마다 응원을 펼친 것이 인연이 돼 사인회를 열었고,
전주사대부고는 2011년부터 매년 전교생이 경기장을 찾은 인연을 통해 배식봉사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지금 그리고 먼훗날 전북현대의 팬이 될 학생들을 위한 지역밀착형 스킨십마케팅.. 굿입니다^^
'아이디어 서랍 > Sport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현대 축구단의 '건강한 학교생활 만들기 포스터' (0) | 2013.05.11 |
---|---|
MLB 전 구단 영구결번 '42', 재키 로빈슨 데이란? (2) | 2013.05.10 |
NC 다이노스 홈구장 남자화장실에 있는 광고 (2) | 2013.05.09 |
NC 다이노스, 'Now Change to the DINOS' (0) | 2013.03.11 |
FC서울, 월드컵경기장에 팀컬러를 입히다 (0) | 2013.03.06 |
강원FC를 위해 태어난 술, 아나酒(주) (0) | 2013.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