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스폰서
'포드(Ford)'자동차의 바이럴마케팅
포르투갈 시내의 거리에 챔피언컵이 놓여져 있습니다.
사전에 특별하게 설치해뒀기 때문에 이 컵을 아무나 들어올릴 수는 없는데요!
컵은 어른이 아닌 아이들에게만 들려지게 됩니다.
챔피언컵을 들어올리기 위해 많은 어른들이 애쓰지만,
결국 위 사진처럼 어린이들의 손에 컵은 들어올려지게 되는데요.
그 순간, 축구 유니폼을 입은 많은 남성들이 숨어 있다가 달려 나와서 어린이를 축하해줍니다^^
그 남성들의 유니폼 가슴에 'Ford'라고 씌여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아이디어 서랍 > Sport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日여자축구 고베아이낙의 '지소연 카레' (0) | 2013.11.25 |
---|---|
메시 후원사 펩시의 '잘못된' 마케팅 사례 (0) | 2013.11.24 |
보스턴 레드삭스 털보들, 수염을 깎다! (0) | 2013.11.07 |
손세정제 브랜드의 하이파이브 프로모션 (0) | 2013.08.28 |
볼보자동차, 미니'C30' 제작해 국제경기 도우미로 활용 (0) | 2013.08.25 |
인천 유나이티드, 영플레이어와의 팥빙수데이트 (0) | 2013.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