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하라주쿠 매장 디스플레이
사진 속 장소는 일본 하라주쿠의 나이키 매장인데요.
수십 켤레의 러닝화로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를 연출해 매장 디스플레이 해놨네요.
나이키만의 Identity가 단 번에 느껴지는 것 같아요^^
수십 켤레의 러닝화로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를 연출해 매장 디스플레이 해놨네요.
나이키만의 Identity가 단 번에 느껴지는 것 같아요^^
또한 저것을 보고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사진을 찍어 SNS을 통해 전파한다면,
더 큰 노출효과를 얻게 되지 않을까요?
더 큰 노출효과를 얻게 되지 않을까요?
'아이디어 서랍 > Sport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자동차, 미니'C30' 제작해 국제경기 도우미로 활용 (0) | 2013.08.25 |
---|---|
인천 유나이티드, 영플레이어와의 팥빙수데이트 (0) | 2013.08.21 |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과 팬의 맛있는 데이트 (0) | 2013.07.29 |
도르트문트, 13-14시즌 유니폼 '8만송이 꽃'으로 공개 (0) | 2013.07.08 |
2014 브라질월드컵 반대 퍼포먼스 시위 (0) | 2013.07.05 |
남아공 럭비경기장에 세워진 세탁기 광고 (0) | 2013.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