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The하기/조보드차트

[음악] 마마무의 무대가 기다려지는 이유






마마무(MAMAMOO) 

- 문별, 솔라, 휘인, 화사 (왼쪽부터)



요즘 걸그룹 대전이라고 해서 많은 걸그룹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걸그룹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마마무인데요.
마마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작년에 데뷔했으며 현재는 '음오아예'라는 곡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음오아예는 멋진 이성을 만났을 때 나오는 감탄사 4개를 붙여서 지었다고 해요.
뮤비에서 솔라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남장을 하고 나타나는데 반전도 있어서 재미있으니 일단 감상해보세요~ 




* 마마무 - 음오아예 MV








제가 즐겨듣는 라디오인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보라로 마마무가 출연했었는데 그때 보고 관심을 갖게 됐어요.
라이브도 너무 잘하고 무엇보다 노래할 때 애드립도 넣고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무대에 설 때마다 조금씩 다르게 한다는 말을 듣고는 동영상을 찾아보니 정말 무대마다 멘트를 다르게 해서 재미있더라고요ㅋㅋ
계속 챙겨보게 되고 말이죠~ 작년에 데뷔한 그룹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여유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무엇보다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고 해서 더 호감이 가는 그룹인 것 같아요^_^


한 예로 팬카페에서 무대의상 디자인이벤트를 열어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것들 중 세 가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래 의상들이에요~




 



팬들도 금손이시고 이걸 실행시킨 마마무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쯤되면 마마무가 무대마다 다르게 한다는 그 멘트들 안 볼 수가 없겠죠?ㅎㅎㅎ
무대마다 다르게 한다고 해서 이전 무대들도 검색해서 찾아보고 그랬는데 정말 멘트 궁금해서라도 마마무의 무대가 기다려져요!!


 

한 번은 "언니 오늘은 뭐라고 할까요?" "글쎄에~" 이런 멘트로 창작의 고통을 나타내기도 했어요ㅋㅋㅋ
요즘은 팬들한테 멘트공모까지 한다고 하니 기발한 멘트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일단 재밌었던 것들 영상 첨부할게용




1. 무드립 (마마무의 팬덤이 '무무'라고 해요)

 


2. 기싱꿍꼬또


3. 보너스 - MR제거영상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마마무의 MR제거 영상 중 하나인데 이것도 첨부해봤어요.
정오의 희망곡이랑 두시의 데이트 보라 때도 라이브 봤지만 진짜 실력들이 대단한 것 같아요!!! 



홍익인간 정신으로 널리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정성스런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아무쪼록 실력까지 갖춘 마마무 앞으로 더욱더 흥했으면 좋겠어요. 마마무 화이팅!!!
여러분들도 여태했던 멘트들 궁금하시면 찾아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