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The하기/조보드차트

[음악] Eels - Love of the Loveless(+ 외에 몇 곡들)





오늘 소개할 노래는 Eels- love of the loveless인데요.
먼저 Eels는 1996년 데뷔한 미국 밴드인데, 초반부에 2명의 멤버가 나가게 되면서
지금은 마크 올리버 에버렛 한 명이 활동하는 원맨밴드입니다!
사진들을 통해서 아시겠지만, 그의 트레이드마크 턱수염...
덥수룩하긴 하지만 그래도 잘 어울리고 오히려 이젠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요ㅋㅋ







처음 Eels의 곡을 접했던 계기는 몇 년전에 지식채널e 영상을 봤는데,
영상의 BGM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찾아서 들었는데 바로 오늘 소개할 Love of the Loveless였습니다! ^_^
가장 메인으로 소개할 L.O.L 이 곡은 맨 마지막에 가사와 함께 첨부할 예정이고요.
그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몇 곡 영상만 첨부해볼테니 감상해보세요^^;



근데 Eels곡들을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우울한 느낌의 노래도 많은데요.
마크 올리버 에버렛 본인 특유의 중저음의 보이스로 툭툭 던지듯 부르는데 오히려 살살 녹게 돼요ㅋㅋ
참 매력적인 보컬이랍니다! 제가 즐겨듣는 Eels의 곡들 중 몇 곡만 첨부할게요.
여기선 우울한느낌 없는 잔잔하고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곡들로 할게요! 우울특집은 다음에 하는 걸로~~






▶ Eels - Can't Help Falling In Love





▶ Eels - That look you give that guy





▶ Eels - I Like The Way This Is Going




▶ Eels - All The Beautiful Things







자, 이제 오늘 소개하는 메인곡이죠! Love of the Loveless 입니다.
'사랑이 없는 이들에게 사랑을'... 곡 제목부터 느낌이 뽝!ㅋㅋㅋ
그럼 즐감하세요^^



▶ Eels - Love of the Loveless







반응형